상품안내
어떤 유형의 기업이신가요?
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세요.
솔루션의 사용방식은 업종, 업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존의 틀을 깬 다양한 추가옵션을 통해 다른 데이터와 다른 생각으로 운영에 접근해 보세요. 생각하지 못했던 업무능률이 깨어납니다.
아톡비즈 CTI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VAT별도) |
---|---|---|
기본료 | 회선 기본료 | 2,000/회선 |
대표번호 서비스 | 전국대표번호, 일반유선, 인터넷전화 | 별도문의/좌석 |
착신(순차,동시,순환) | 수신시 들어오는 방식을 선택 | |
착신전환 | 수신호에 대하여 내부/ 외부전화로 전환 | |
발신번호표시 | 수신시 발신자 CID 표시 | |
그룹 메신저 | 조직원끼리 가능한 폐쇄형 채팅기능 | |
클릭 투 다이얼 | 클릭을 통하여 외부 발신 기능 | |
컬러링 | 미리 지정된 안내 음원 플레이 | |
수신팝업 | 수신시 수신 그룹 및 발신자 팝업 표기 | |
개인/공용 주소록 | 조직원 끼리 공유 또는 개인만 확인가능한 주소록 | |
조직관리 | 회사조직원 수정, 관리 기능 | |
멀티 디바이스 | PC, 스마트폰, 태블릿 동시 사용 | |
채팅 | 폐쇄형 채팅(PC, 스마트폰 공유) | |
공지사항 | 사내 공지 기능 | |
게시판 | 사내 게시판 기능 | |
설문조사 | 설문항목 관리, DB 관리, 분배, 자동콜등 기능 |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상담원, 고객 정보 관리 및 기본 통계확인 | |
수신대표번호분리 | 수신번호 표기시 해당 그룹명 표기 | |
모바일 CRM | 상담이력, CRM 정보 공유 | |
담당자 지정 | 상담 담당자 지정, Push 알림 | |
커스터마이징 CRM | 상담이력, CRM 정보 공유 | |
문자발송 | 상용구 및 치환 발송(문자, 알림톡) | |
회신예약 | 상담 회신 예약 알림 기능 | |
호제어(ACD) | 등급, 순차, 시간, 등급등 수신호 분배 기능 | |
실시간 콜 리스트 | 실시간 통화 타입별 리스트 제공 | |
관리자 APP제공 | 콜통계, DB, 상담원통계, 조직관리등 기능능 | |
실시간 전광판 | 상콜센터 전체상태, 상담원, 대기호등 전반적인 모니터링 기능 | |
세부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신간별, 날짜별등 통계제공 | |
호 대기 | 상담원 연결 불가 시 대기상태 유지 | |
상담원 제어 | 상담 그룹별 수신상담원 직접 제어 기능 |
부가 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요금(VAT별도) |
---|---|---|
영상상담 | PC, 스마트폰을 통한 영상 상담 서비스(인바운드 지원) | 60,000 / 회선 |
컨퍼런스 | 조직간 화상, 음성회의(최대 화상4명, 음성16명) | 별도문의 |
IVR | 단계별 자동응답 기능 | |
콜백 | 회신번호 예약 기능 | |
통계 | 상담원별, 그룹별 통계 / IVR 통계 | |
녹취 | 전수녹취, FTP 전송가능, 다회선 비용 별도 협의 | |
통합상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카카오/네이버톡톡 연동 | |
대표번호 그룹 | 여러 개의 번호를 사용시 회선의 분할 및 확인기능 | |
문자 | 예약문자 / PC, App 문자 수발신 기능 | |
패턴발신 | 지정 발신번호 선택 발신 | |
IVR 메시지 | 자동응답 후 문자 발송 | |
감청 | 상담원 통화 감청 기능 | |
WebFax | 스마트폰, PC에서 웹팩스 사용 | |
판매형 단말기 | Yealink SIP-T23G | 150,000/EA |
판매형 단말기 | IP460S | 72,000/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