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아톡비즈 CTI

    컨택센터이신가요?

    고객이 원하는 것, 즉 문제에 대한 빠르고 쉬운 해결책을 만나 보세요.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떠한 스토리를 가지고 접근을 하는지 바로 확인하여 응대하세요.
    복잡하고 구축이 어려운 컨택센터를 저렴한 비용과 함께 편리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직원이 있는 곳, 사무실이 있는 곳 바로 그 자리에서 컨택센터를 운영해보세요.

    아톡비즈 CTI

    컨택센터를 위한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아톡비즈 IPCC Solution

    콜센터는 많은 기능을 필요로 합니다.

    아톡IPCC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업체별로 다른 구성을 맞춰 드립니다.

    • 01 PBX

      당겨받기, 돌려주기, 내선통화, 전수녹취·감청,
      다운로드·청취

    • 02 Callback

      리스트 확인, 다운로드, 분배 상담원 지정,
      상태변경, 메모기능

    • 03 CRM

      고객등록, 팝업, 상담이력 등록 및 확인,
      고객 DB 관리, 전광판

    • 04 IVR

      단계별 시나리오 적용, 통화연결음,
      순차, 순환, 동시링

    • 05 ACD

      모든 호 옵션별 제어, 그룹별 라우팅 옵션 설정,
      그룹별 상담원 지정

    • 06 통계

      그룹별 통계, 회선별 세부통계,
      상담원 세부통계, 모든 정보 DB 관리

    • 07 UC

      조직관리, 채팅/파일전송, 연락처, 컨퍼런스, 공지사항

    • 스마트폰에 App을 설치하여 기업 내부 Wi-Fi 또는 외부 Wi-Fi , 4G LTE등 Cellular Network를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기업용 전화 수신 및 발신
    • 보류,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통화등 PBX 내선 전화 기능 제공
    • 스마트폰 네트워크가 변경되어도 변경된 네트워크로 자동연결
    • 중복 통화 제어 기능 지원 (아톡 어플통화와 스마트폰 전화 동시 수신 제어)
    • 기업 전화 구성 시 동시,순차, 균등 수신서비스 제공

    아톡비즈 CTI 구성

    •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는 컴퓨터와 텔레포니(PBX, IVR/FAX, 전화기 및 관련 소프트웨어)가 서로 연결 및 통합되도록 하는 정보 기술과 이를 통해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
    • 아톡 CTI Server는 PBX와 CTI Interface를 통해 PC Application이 내선전화기를 제어하고 전화 이벤트를 수신 받을 수 있는 Driver의 역할 수행
    • 상담원 상태를 실시간 확인하여 ACD를 통한 최적의 전화 분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Telephony Device 모니터링을 통해 다양한 통계를 기록함으로써 Contact Center의 효율성을 증대

    주요 ACD 기능

    • 아톡-CTI는 기업의 고객 데이터, 실시간 통계 또는 사전 정의된 Plan 에 따라 전화를 라우팅
    • 전화를 통해 접근한 고객은 ACD Queue로 보내진 후 Route Engine에 의해 가장 적합한 상담원과 연결
    • Agent Profile Routing은 개발 상담원의 업무별 스킬 및 숙련도에 따라 요구조건을 충족하는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Service Level Routing은 서비스의 유형 또는 고객 등급에 따라 라우팅 전략을 설정
    • 서비스의 유형이 “구매문의”인 경우 “환불문의” 보다 우선적으로 연결
    • 고객 등급이 VIP인 경우 일반 등급 고객보다 우선적으로 연결
    • Relation Driven Routing은 고객과 가장 최근에 연결된 상담원 또는 해당 고객을 전담하는 상담원에게 연결
    • 관계지향적 연결은 상담 효율과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음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가장 오래 대기한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수신통화 시간이 가장 적은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연결
    • 수신과 발신통화 시간의 합이 가장 적은 상담원에게 전화를 분배
    • 아톡-CTI Routing Engine은 Agent의 상태 정보를 관리하여 균등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제어
    • 모든 수신 전화에 대하여, 상담원에게 차례대로 균등히 분배

    아톡비즈 CTI 진행 절차

    • 온라인/유선 상담신청

    • 유선 또는 방문상담

    • 서비스 제안

    • 개통/설치

    • 아톡CTI 솔루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