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기타솔루션

    상황별 맞춤 선택!
    아톡비즈 기타 서비스

    • 분양 솔루션

      아톡비즈 분양 솔루션을 통해 번거로운 전화기 설치 없이 자유롭게 각자의 스마트폰을 활용하세요.
      문의 및 서류 제출 후 개통이 완료되면, 제공되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일괄 착신관리가 가능합니다.
      한 분양 전문 CRM으로 고객의 DB를 축적해 고객이 원하는 분양 문의 정보를 데이터화 할 수 있습니다.
      MGM을 통해 찾지 못한 고객까지 추가로 확보하여 효과적인 분양 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 안심콜 출입 관리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 관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필수가 된 출입 명부를 전화 한 통으로 남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장년층의 접근이 어려운 QR코드, 손으로 작성하여 인지가 어렵고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는 수기 명부 대신 출입자가 본인의 핸드폰으로 지정된 번호에
      전화를 걸어 명부 기록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 없이 지정된 070 번호 하나로 여러 명이
      동시에 전화를 걸 수 있어 매우 효율적입니다.

    • 080 수신 거부

      이벤트 또는 홍보문자를 발송하는 경우, 수신자에게 수신동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받아야 합니다.
      아톡비즈와 함께 간편하게 수신동의 여부를 체크하세요. 아톡비즈 080 수신거부 서비스는
      공용 080 번호가 아닌 개별 번호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합니다.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과 빠른 개통 시간으로 만족도를 더욱 높여드립니다.

    • 교원 안심 번호

      학교, 학원 단체 및 선생님 개인 모두 신청할 수 있는 아톡비즈 교원 안심 서비스는 교원의
      개인 휴대폰 번호가 노출 되지 않도록 070 번호 제공, 근무시간 외 전화 차단, 녹취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교원 안심 서비스를 통하여 교원의 교육 활동과 사생활 보호를 보장하고 워라밸을 증진해
      더욱 양질의 교육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아톡

      아톡은 저렴한 국제전화는 물론 투넘버 및 안심번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해외 어디에서든 저렴하게 통화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통화녹음, 컬러링 등의 다양한 부가 서비스 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 아톡(1인기업)

      1인 기업 CS 구축에는 아톡! 업무용 투넘버를 통해 개인 전화와 업무 전화를 쉽게 구분하여
      업무의 효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인 셀러&투잡&프리랜서를 위한 방해금지, PR메시지,
      웹팩스 등의 업무용 전화 기능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