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소개

    부가서비스

    여러 기능들과 함께 사용하세요.

    구축형이 아닌 클라우드 서비스는 여러 가지 기능을 조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환경에 맞게끔 필요기능만 적용하여 효율성을 높여 보세요.

    • IVR

      자동음성안내 기능
      N단계 지원

    • 녹취

      모든 통화 전수녹취,
      관리자 페이지 별도 제공

    • 콜백

      통화중/부재중 시
      회신번호 예약 기능

    • 통합상담

      전국대표번호 문자상담,
      카카오채널톡, 네이버톡톡
      상담을 한 페이지에서 관리

    • 문자

      전국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예약문자 지정문자 자동발송

    • WebFax

      별도 설치 없이
      스마트폰, PC 사용

    • 통계

      통화 및 상담원
      관련 통계 제공

    • 080 수신거부

      080 수신거부 서비스,
      24시간 수집

    • 대표번호 그룹

      여러 대표번호
      동일그룹 수신 및 확인

    • 패턴발신

      여러 대표번호
      선택발신 기능

    • 감청

      상담원 통화
      관리자 감청 기능

    IVR

    자동응답 시스템(ARS)은 일반 기업, 전문 콜센터 등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지정된 시나리오대로 음성을 자동t으로 플레이한 후 회사의 담당 부서 또는 담당자와 고객을 연결시킵니다.
    단순 전화연결을 넘어 다양한 방식의 맞춤구성 또한 가능합니다.

    전수녹취

    VRS 서비스는 녹취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별도의 단말장비 및 인프라 추가 없이 간편한 구성과 효율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상담내역 녹음 및 청취 기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FTP, SFTP 전송
    • 전수 녹취
    • PC, 스마트폰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

    콜백

    통화중 또는 부재중으로 인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 콜백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미스콜이 발생하지 않도록 콜백을 운용하세요.

    통합상담

    아톡비즈 통합상담은 전국 대표번호 문자상담 및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톡을 모두 연동해
    한 페이지 안에서 채팅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

    기존의 문자 사용 방식을 벗어나 여러 가지 형태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하고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WebFax

    팩스는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와 연동하여 각종 서류, 문서 등을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열람하세요.
    PC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웹팩스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팩스번호 그대로 사용
    • 아톡 시스템 연동
    • PC, 모바일 동시사용

    통계

    통계를 확인하여 CS를 더욱 효과적으로 운용하세요.
    고객들의 성향, 유입 경로, 상담원들의 업무 처리 등 모든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1 통화 이력
    • 02 CRM 통계
    • 03 그룹 통계
    • 04 상담원별 통계
    • 05 그룹별, 상담원별 통화시간
    • 06 ACD호 통계
    • 07 상담원별 활동 통계
    • 08 상담원 실적
    • 09 IVR통계
    • 10 IVR서비스통계
    • 11 콜센터 일일 실적

    080 수신거부

    정보통신망 및 관련 법률에 따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수신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080 번호와 함께 간편하게 수신거부 리스트를 수집하세요.

    • 관리자 페이지 제공
    • 080번호 사용기간별 할인
    • 080 단독번호 제공
    • 24시간 수신거부 수집
    • 간편 개통
    • 리스트 엑셀 출력

    대표번호 그룹

    대표번호가 여러 개 있어도 고객이 어떤 번호로 전화했는지 즉시 확인하고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각 번호별로 전화기를 설치하여 수신을 받아오셨나요? 이제는 아톡비즈 서비스에 문의해 주세요.

    • 여러 대표번호로 수신 시 유입된 경로 실시간 확인
    • 대표번호가 많아도 상담원 1명이 전부 처리 가능
    • 번호별 별도 전화기 설치 없이 실사용 전화기만 설치

    패턴발신

    대표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시면서 매번 다른 전화기로 발신하셨나요?
    패턴발신 기능은 여러 개의 대표번호를 하나의 전화기로 연결해주는 기능입니다. 상담원은 발신하고자 하는 번호를 선택하여 발신할 수 있습니다.

    감청

    고객과 상담원의 통화 중에 관리자가 직접 해당 통화를 실시간으로 감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응대의 부분을 숙련된 관리자가 직접 코칭하세요.

    • 통화 중 실시간 감청
    • 고객과 상담원은 감청 사실을 인지하지 못함
    • 감청을 통한 상담원 코칭

    컨퍼런스

    아톡비즈의 컨퍼런스 시스템을 사용해 보세요.
    국내외 어디서든 기기의 제약 없이 Web, App을 통해 편리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고가의 화상회의 시스템 설비 없이 휴대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어디에서나 회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국내/ 해외 어디에서나 화상 회의 가능
    • 음성(최대 16명), 영상(최대 4명) 지원
    • 스마트폰, 태블릿 PC 멀티 디바이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