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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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윈도우, MAC 모두 사용하실 수 있으며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 https://www.google.com/chrome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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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된 DB는 고객사 관리자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삭제 등 관리를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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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 경로 확인과 마찬가지로, 콜백 역시 어느 경로를 통해 쌓인 콜백인지 콜백 리스트 및 콜백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RS 구성이 "1번 상품문의, 2번 재고문의, 3번 A/S 문의" 형태로 분리 되어, 해당 고객이 1번 내선 호출을 하였으나 상담원과 연결을 하지 못하고 콜백 을 남기게 되면 콜백 리스트에 어드 내선을 통해 들어온 콜백인지 여부를 관리자페이지, 상담원 APP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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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프로그램 내에는 기본적으로 세팅된 항목들이 있으나, 업체별로 관리하는 데이터가 달라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CRM에서는 기본 항목 외에 "날짜형, 선택형, 텍스트형" 의 항목을 업체 관리자가 직접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차후 검색 및 DB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이외에도 기본 항목 부분에서 선택형에 대한 선택항목을 업체 관리자가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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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마다 사용하는 항목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없는 항목에 대하여 관리자 페이지에서 직접 사용/미사용 여부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atalkbiz/1331
▲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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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이 수신을 받아 전국 각 지점에 고객을 배분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상담원이 고객정보 등록 후 각 영업점을 담당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을 하게 되면, 지정된 고객은 상담원과 담담 영업점만 확인이 가능하며 A 영업점 고객 B 영업점 고객은 영업점끼리 공유를 할 수 없습니다. 영업점을 지정하는것은 CRM을 사용하면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원하시는 방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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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에 가지고 계신 고객 DB가 있다면 관리자 페이지에서 엑셀을 통해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업로드하신 파일은 CRM DB에 저장되어 이후 해당 고객의 정보를 상담원이 확인 및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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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외부에서 전화수신시 스마트폰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전화를 받게되면, CRM에 등록이 되어있는 고객정보가 표기되게 됩니다. 만약, 신규 고객일 경우 신규로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등록된 고객은 차후 PC에서 CRM을 접속했을 경우에 보이게 됩니다.
고객에 대한 상세 정보 등록은 PC를 통해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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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이 CRM프로그램 내에서 담당자를 지정하게 되면, 해당 담당자에게 알림을 통해 배정된 고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배정받은 담당자는 아톡비즈 어플을 통해 배정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처리결과를 어플을 통해 입력 후 완료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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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퍼런스 : 회사 조직원간 영상,음성회의 시스템 입니다. 외부사람들과의 회의는 불가능하며 회사 조직원내의 인원과 스마트폰, PC에서 자유롭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세히 보기 ▷ https://blog.naver.com/atalkbiz/222134120946
영상상담 : 상담원이 고객에게 영상상담을 요청하여 영상을 통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드로잉펜, 화면공유, 녹화등 여러가지 기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상담원이 영상을 요청하는것과 고객이 영상상담을 요청할 수 있는 인바운드 영상상담기능도 같이 제공해 드립니다.
서비스 자세히 보기 ▷ https://blog.naver.com/atalkbiz/2221211790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