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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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구축형 대신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여, 필요 회선별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규모 회선이나 대규모 회선 모두 기능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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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의 모든 솔루션은 원하시는 서비스를 구축형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방문하여 필요 서비스 및 연동 부분을 확인하여 솔루션 구축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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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대기는 옵션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콜 인입을 후처리 후에 받으실 수도, 후처리에 관계없이 인입되도록 처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1. 일정 시간 후 별도의 액션 없이 자동대기 처리되어 콜 인입
2. 상담원 화면에서 전화대기를 선택해야 콜 인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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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별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이 20명이고 이 중 일반 사무원이 15명, 고객센터 업무 처리 담당 직원이 5명이라면, 해당 5명에게만 IPCC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적용한 기능의 확장, 변경 또한 언제든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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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3자 통화가 아닌 감청기능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감청하고자 하는 상담원을 선택하여 감청을 진행 할 수 있으며, 감청 중에는 상담원과 고객 모두 감청이 진행중이라는 부분을 알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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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CC 솔루션에는 통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통계는 지정된 관리자만 확인하실 수 있으며, 관리자 페이지를 별도 제공합니다.
1. 콜백 리스트 제공
2. 통화 리스트 제공
3. IVR(자동음성안내) 통계 리스트 제공
4. 그룹수신 통계 제공
5. 각 상담원별 통계 제공
6. 통화시간 통계 제공
7. ACD(자동 호 분배 기능)통계 제공
8. 상담원 상태부분 통계 제공
9. 상담원 실적부분 통계 제공
10. 콜센터 전체 실적 부분 통계 제공
11. 모든 통계 그래프 형태 표기
12. 다운로드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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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센터는 업종에 따라 원하는 구성이 다릅니다. 그래서 고객사의 환경을 정확히 알아야 구성을 맞춰 드릴수 있기 때문에 방문(서울, 경기)하여 상담드립니다.
☞ 방문전 온라인상으로 확인을 원할 경우 원격으로 시연 및 설명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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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설치 방문시 관리자 및 상담원 기능에 대한 교육을 따로 해드리게 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등은 언제든 원격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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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080번호도 번호이동 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이동 후 콜센터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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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센터(CTI)시스템에서 전광판 기능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대기호, 전체 통화 현황, 상담원 상태, 시간, 감청 등을 실시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