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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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과 같은 개방형 채팅이 아닌, 회사 조직원들끼리만 사용할 수 있는 폐쇄형 채팅 서비스입니다.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사용할수 있으며 문서 및 파일공유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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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유선전화나 IP폰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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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합니다. 내선통화는 물론 돌려주기, 당겨받기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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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은 앱을 통해 사용하는 인터넷전화입니다. 유선전화를 착신전환하는 여타 시스템과 달리 아톡은 사무실 전화를 앱 안에 저장시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외근시에도 착신전환을 하실 필요 없이 아톡 앱으로 바로 전화를 수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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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은 데이터 기반 전화이므로 해외에서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국내에서 IP폰이나 아톡 앱을 사용하는 경우 모두 내선통화가 무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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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회사 음원을 적용해드립니다. 아톡에서 수신을 받아도 발신자에게 회사 음원이 송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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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ARS) 기능은 내선 선택에 대한 음원을 송출하고, 발신자가 원하는 내선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내선에 연결되는 기능입니다.
원하시는 시나리오 및 음원을 주시면 그대로 적용해드립니다. 기타 부가 서비스(Callback, 녹취 등)를 함께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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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닙니다. 일반 사무실과 콜센터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신 시 모든 전화가 통화 중이거나 일정 대기시간이 지나는 등, 사전에 정해둔 시나리오의 조건을 충족하면 전화는 콜백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화가 콜백으로 넘어가면 발신자에게는 추후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가 남겨집니다.
직원들은 Web을 통해 콜백으로 넘어간 번호를 확인하여 통화를 진행, 처리 상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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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으로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조직도를 통해 각 지점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그룹으로 묶인 회사의 조직원끼리는 국내외 어디에서나 무료 내선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요금으로 한국에 발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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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내의 모든 유선전화기를 제거하더라도 각 직원의 스마트폰 또는 PC를 통해 사무실 내선 전화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기가 아닌 아톡 앱을 통해 전화를 수발신하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통해 로그인하여 사무실 밖에서도 내선전화와 기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