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분쟁해소 전용번호 녹취 시스템 연결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연결 080, 1877****, 02******
    지능형 IVR 서비스 수신시 시간별 안내멘트 적용
    녹취 서비스 전수 녹취, 관리자 페이지 제공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분쟁해소 수신시 필요 없이 발생되던 민원을 고객의 문의를 선녹취 후 청취 하여 아웃바운드 여부를 결정하여 발신
    비용절감 기존 자동응답 및 녹취 시스템을 구축으로 할려고 하였으나 월 사용료만 납부후 임대 사용
    상담원의 불필요 인바운드 상담원이 필요 하였으나, 고객의 내용을 녹취 파일을 통해 미리 확인 후 아웃바운드 전문 상담원이 통화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