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금융기관 전문 콜센터 솔루션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기존 사용하는 대표번호 3회선 번호이동
    지능형 IVR 서비스 각 대표번호별 별도 IVR 구성
    아톡비즈 CRM 고객의 금융관련 상담 이력 확인
    아톡비즈 CTI ACD(자동 호라우팅)기능을 사용 하여 수신 호 분배
    콜백 서비스 상담원 부재시 콜백 연결 후 아웃바운드 통화 / 메모
    녹취 서비스 SFTP를 통해 고객사서버에 녹취파일 자동 전송
    IVR 메시지 자동음성안내 연결 후 미리 지정된 문자 자동 전송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수신팝업 복잡한 IVR 구성에서 해당 고객이 어느 내선 호출을통해 들어온 고객인지 실시간 확인
    전수녹취 고객과의 분쟁해소를 위한 자동 음성녹취
    문자발송 고객에게 정보와 관련된 URL을 매번 말로 설명하던 부분은 IVR메시지를 통해 안내부분을 자동 문자 발송
    전화통계 각 수신 번호별, 상담원별, 각 내선별 통계를 확인하여 상담원 구성의 효율성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