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제조, 판매, AS 관리 전문 콜센터 시스템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CRM(고객관리프로그램) 고객DB를 등록, 이력 관리, 상담 상태 확인
    IVR 각 시간대별 자동응답 시스템 구성
    수신팝업 해당 고객이 어떤 내용을 통한 문의 인지 팝업 표시
    CTI 시스템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전광판 활용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고객관리 업체의 성격에 맞게끔 고객항목/ 상담항목을 직접 편집하여 필요항목만 상담원에게 보여질 수 있도록 설정
    통계 정리 판매하는 제품의 종류가 많아, 어떠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았는지 통계를 잡기가 어려웠으나, 통계시스템을 통해 모든 문의/ 인입에 대한 집계 관리
    전광판 현재 전화 상태, 상담원상태, 전화 인입 상태등을 전광판에 표시하여, 상담원들과 공유, 코칭이 필요한 상담원은 감청 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 고객과의 통화를 감청하여 관리자가 직접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