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국내/해외 동일 콜센터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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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번호 서비스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사용 |
지능형 IVR 서비스 | 7개국 언어 선택 후 시나리오에 따라 연결 |
아톡_오피스 |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
아톡_CRM |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
아톡_CTI | 전광판, 조건별 수신콜 관리, 통계 |
콜백 서비스 | 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
녹취 서비스 | 상담원 개인별 또는 통합 문자관리 |
도입 후 효과
언어별 프로세스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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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팔어 | 전국대표번호 : 네팔현지 → 콜센터 → 동대문 → 안산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동대문 → 안산 → 콜백 |
벵골어(방글라데시어) 우르두어(파키스탄어) 우즈베크어(우즈베키스탄) |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어플 → 안산 → 김해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
크메르어(캄보디아어) |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김해 → 안산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
러시아어 | 전국대표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유선번호 : 콜센터 → 안산 → 김해 → 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