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인/아웃바운드 자동응답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서비스 전국대표번호 사용
    지능형 IVR 서비스 각 단계별 시나리오 적용,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아톡_오피스 조직도, 채팅서비스, 수신팝업 기능
    아톡비즈_CRM 인바운드 고객관리 프로그램 적용
    콜백 서비스 각 그룹별 콜백 서비스 적용
    녹취 서비스 모든 통화 전수녹취 적용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고객동의 동의 내용에 대하여 고객에게 상담원이 매번 설명해야 하는 번거로움 해소
    통계 확인 자동 동의 멘트 송출 후 동의 / 비동의 고객의 동의 여부 통계 확인
    분쟁 해소 자동음성 플레이 부분을 녹취 하여 차후 발생할 수 있는 고객과의 분쟁부분에 대하여 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