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해외 8개국가 고객센터 운영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각나라별 개별 전국대표번호 사용
    아톡비즈_CRM 국내/해외 고객센터에서 Web을통해 고객관리
    콜백 각나라별 미스콜 관리
    통계 각나라별 인입, 발신 통계에 대해서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콜센터 운용 국내 / 해외상관없이 어디에서나 상담원 연결
    자동응답 시스템 각 국가별 대표번호로 인입시 해당 국가의 안내멘트 송출
    개별 시나리오 각 구가별 인입시 동일 시나리오가 아닌 별도의 시나리오 적용
    사용 통계 해외의 콜센터에서 수신/발신에 대한 통계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