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자동응답 시스템을 퉁해 별도 상담원 연결없이 문자 자동발송 기능 구축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전국대표번호 CS용 전국대표번호 연결
    통합상담 전국 대표번호 문자 수발신 기능
    IVR 수신시 자등음성 안내기능
    IVR메시지 내선 호출시 문자 자동 발송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상담 간소화 매번 상담원이 응대 처리를 하였으나, 문의 내용에 맞게 미리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송출 함으로서 상담 불편 해소
    회신 문자확인 고객이 문자를 자동으로 받고 회신 보내고자 하는 내용을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회신을 보내고 이를 상담원이 Web,App를 통해 확인
    설치 간소화 별도 초기 구축비용 없이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구성 후 사용 고객사에 별도 장비 설치 없음
    통계 확인 고객들이 대표번호로 전화가 들어와 어느문의를 가장 많이 하는지 통계를 확인하여 차후 해당 내용에 대한 보완 정책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