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병원(성형외과) 간편예약 접수 시스템 구성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지능형IVR 단계별 시나리오 구성
    아톡비즈_오피스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아톡비즈_CRM 고객관리, 상담관리
    콜백서비스 예약번호 리스트제공, 아톡Web상에서 예약번호 실시간 확인
    녹취 서비스 수신/발신통화 전수녹취, 관리자페이지 제공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예약 매번 직원이 병원 예약 접수를 받았으나, 콜백 시스템 도입으로 별도의 응대없이 고객이 바로 예약
    전수 녹취 고객과의 통화 내용 녹취로 분쟁 해소
    고객관리프로그램 CRM을 통해 고객들의 상담이력, 처리 내용등 실시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