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여러 전국대표번호 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
대표번호 서비스 | 여러 개의 대표번호 사용 |
아톡_오피스 |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
아톡_CRM | 고객관리, 상담관리, 문자관리 |
콜백 서비스 | 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
녹취 서비스 | 수발신 통화 전수녹취 |
문자 서비스 | 대표번호별 수신 및 발신문자 관리 |
통합상담 |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웹사이트에 할당된 번호로 문자 및 이미지를 전송하였을 경우 지정 상담원에게 전달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
관리 | 번호별 전화기 없이 소량의 전화기로 여러 문의 채널 응대 |
통계 |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수신된 번호의 통계를 일괄 확인 후 처리 |
고객 관리 | CRM을 통해 고객 데이타 체계적인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