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여러 전국대표번호 사용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대표번호 서비스여러 개의 대표번호 사용
    아톡_오피스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아톡_CRM고객관리, 상담관리, 문자관리
    콜백 서비스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녹취 서비스수발신 통화 전수녹취
    문자 서비스대표번호별 수신 및 발신문자 관리
    통합상담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웹사이트에 할당된 번호로 문자 및 이미지를 전송하였을 경우 지정 상담원에게 전달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설명
    관리번호별 전화기 없이 소량의 전화기로 여러 문의 채널 응대
    통계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수신된 번호의 통계를 일괄 확인 후 처리
    고객 관리 CRM을 통해 고객 데이타 체계적인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