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구축사례

    홍보 매체별 개별번호, 각지점/영업점별 고객DB 할당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설명
    아톡비즈_office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아톡비즈_CRM 고객관리, 상담관리, 문자관리
    통계 서비스 대표번호별 통계관리
    콜백 서비스 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녹취 서비스 수/발신 전수 녹취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설명
    수신팝업 수신된 전화번호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팝업으로 전달 예) [ 블로그 ] / [ 수신된 전화번호 ]
    고객분배 각 광고 매체 별로 인입된 고객을 지역 영업점에게 할당, 할당된 고객은 해당 영업점에서만 조회 가능
    삼담원 4명의 상담원이 100개의 070 번호를 활용하여, 각 매채별로 인입된 부분을 실시간으로 확인
    처리결과 각 영업점은 상담원에게 배정받은 고객에 대해 처리 결과를 입력, 상담원은 처리 결과 확인
    통계 관리자 페이지에서 어느 경로의 인입이 가장 많은지 확인하여 차후 마케팅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