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 표준콜센터A
- 마케팅회사
- 국내외 고객센터 A
- 자동응답시스템
- 금융사 콜센터
- 광고대행사 CRM
- 국내외고객센터 B
- 스포츠매장 통합 FMC
- 병원 예약시스템
- ARS 자동녹음
- 문자전용 콜센터
- 일반기업 표준A
- 자동 녹취, 문자발송
- 일반기업 통합B
- 전문 콜센터 A
- 전문 콜센터B
- 각부서 통합사용
- 국내외 본지사 통합
홍보 매체별 개별번호, 각지점/영업점별 고객DB 할당
주요서비스
주요 기능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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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_office | 조직도, 채팅, 수신팝업, 공지사항 |
아톡비즈_CRM | 고객관리, 상담관리, 문자관리 |
통계 서비스 | 대표번호별 통계관리 |
콜백 서비스 | 그룹별 미스콜, 포기콜 관리 |
녹취 서비스 | 수/발신 전수 녹취 |
도입 후 효과
도입 후 효과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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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팝업 | 수신된 전화번호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팝업으로 전달 예) [ 블로그 ] / [ 수신된 전화번호 ] |
고객분배 | 각 광고 매체 별로 인입된 고객을 지역 영업점에게 할당, 할당된 고객은 해당 영업점에서만 조회 가능 |
삼담원 | 4명의 상담원이 100개의 070 번호를 활용하여, 각 매채별로 인입된 부분을 실시간으로 확인 |
처리결과 | 각 영업점은 상담원에게 배정받은 고객에 대해 처리 결과를 입력, 상담원은 처리 결과 확인 |
통계 | 관리자 페이지에서 어느 경로의 인입이 가장 많은지 확인하여 차후 마케팅에 활용 |